한샘, 롯데 엘포인트 제휴…전국 매장서 사용·적립 서비스 런칭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09-14 09:26:48
  • -
  • +
  • 인쇄
전국 800여개 한샘 오프라인 매장서 엘포인트 사용 및 적립 가능
런칭 이벤트…엘포인트 50% 페이백, 500명 추첨 1만포인트 증정

[메가경제신문= 최낙형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롯데 엘포인트와 제휴를 맺고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엘포인트로 결제를 하거나 적립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3일 밝혔다.

가을 시즌을 맞아 한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롯데 엘포인트와 제휴를 맺고, 기존 한샘 할인 이벤트와 중복해서 적용할 수 있는 롯데 엘포인트 사용, 적립 서비스를 시작한다.
 

▲ [사진= 한샘 제공]

이번 제휴는 한샘이 운영하고 있는 디자인파크, 키친바흐대리점, 리하우스대리점, 인테리어대리점 등 전국에 위치한 약 80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샘 매장 직원을 통해 원하는 제품에 대한 상담을 받은 후 결제를 진행할 때, 보유하고 있는 엘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한샘 생활용품 매장에서는 구매한 물품 가격의 0.3%만큼 엘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한샘 매장에서 엘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한 한샘 멤버십 고객에게 50% 페이백 적립을 제공하고, 엘포인트 사용고객 중 한샘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만포인트를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오는 30일까지 한샘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엘포인트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한샘엘포인트런칭’, ‘#한샘엘포인트페이백’ 태그와 함께 친구아이디를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오프라인 한샘 매장에서는 롯데 엘포인트 서비스와 기존 한샘 이벤트를 중복 혜택으로 받아 볼 수 있게 됐다”며 “가을 시즌을 맞이해 이사 리모델링, 신혼가구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엘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한샘에서 해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