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코로나 블루 극복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임준혁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2 09:43:23
  • -
  • +
  • 인쇄
더샵갤러리서 인문학 콘서트·스틸아트 전시·인디밴드 공연 등 개최

[메가경제= 임준혁 기자] 포스코건설이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해 자사 주거문화전시관 ‘더샵갤러리’에서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포스코건설이 기업시민으로서 시민들과 함께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더샵갤러리의 문화행사는 22일 인문학 콘서트를 시작으로 스틸아트와 사진 전시회, 인디밴드 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22일 더샵갤러리 문화행사의 첫 문을 연 인문학자 양명수 교수는 ‘나는 누구인가’를 주제로 신학과 인문학, 종교 등을 넘나드는 깊은 성찰과 삶의 지혜를 제시해 청중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 포스코건설 주거문화전시관 '더샵갤러리' 전경 [사진= 포스코건설]

이어 26일부터 31일까지는 지난 9월 서울 문래동에서 철공소를 운영하는 소공인을 대상으로 한 공모전에서 선정된 ‘스틸아트’ 4점과 문래동의 지역 특색이 담긴 사진 28점을 더샵갤러리 1층에서 전시한다.

내달 5일에는 건축가 유현준 교수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공간, 어디서 살 것인가’ 라는 주제로 미래주거문화를 전망하는 강연도 진행한다. 이어서 인디밴드 ‘9와 숫자들’의 공연과 ‘부동산 유튜버 김학렬’씨의 강연 등도 차례로 진행될 계획이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연기됐던 갤러리투어와 일반고객 대상 관람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더샵갤러리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3-3번지(도산공원 사거리)에 위치했으며, 투어 예약 및 상세 내용은 더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