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 개최…“올해 출시 신상 240종 한 데”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1-22 10:20:57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겨울을 즐기기 위한 특별한 페스티벌을 연다고 22일 밝혔다.

스파오는 올해 출시된 신상품을 포함 약 240종의 아우터를 한 데 모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스파오 아우터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아우터 페스티벌은 올해 스파오가 야심차게 내놓은 21S/S 신상 자켓 ‘이지퀼팅’을 비롯해 양면으로 착용 가능한 리버서블 웜업, 다양한 코트와 재킷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최대 할인폭은 70%다.
 

▲[사진=이랜드 제공]

스파오는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카카오톡 SPAO 채널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전용 7000원, 1만원의 금액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아이폰 SE2, 에어팟 프로, 뉴발란스 990 등 다양한 경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한파로 따뜻한 아우터를 찾는 수요가 많아지며 겨울부터 봄까지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를 한 데 모아 준비했다”면서 “스파오의 올해 첫 프로모션인 만큼 다양한 할인행사와 경품이 준비돼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아우터 페스티벌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랜드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