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오에스티, 574돌 한글날 기념 무궁화 에디션 출시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10-08 10:42:50
  • -
  • +
  • 인쇄

[메가경제신문= 최낙형 기자] 이랜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는 574번째 한글날을 기념해 한정판 시계와 에코백으로 구성된 에디션 ‘언제나 기억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언제나 기억해’ 에디션은 우리 것을 언제나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한글날 기념 에디션으로 오에스티에서 올해로 3년째 한글날에 맞춰 선보이는 한정판 패키지다.
 

▲ 오에스티의 한글날 기념 에디션 '언제나 기억해' 착용 모습. [사진=이랜드 오에스티 제공]

해당 패키지는 한글과 무궁화의 아름다움을 살려 디자인한 로즈골드 메탈 손목 시계와 활용도가 높으며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도록 복조리 모양으로 디자인한 버킷 에코백으로 구성돼 있으며, 원고지 모양으로 디자인해 실용도가 높은 무궁화 메모지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한글 초성과 무궁화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심미적으로도 뛰어난 제품”이라며 “시계, 에코백, 메모지 스티커 등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어 항상 곁에 두고 우리 것의 소중함을 기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오에스티의 한글날 에디션 패키지는 출시를 기념해 정상가격에서 2만원 할인한 5만원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