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11-20 10:51:39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이랜드월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는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영화 ‘나 홀로 집에’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영화 ‘나 홀로 집에’는 가족들이 휴가를 떠난 뒤 홀로 남겨진 주인공 ‘케빈’이 빈집털이 도둑과 싸우는 이야기로, 통쾌하고 신선한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다.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이번에 스파오가 출시한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총 3종이며 ‘나 홀로 집에 체크 플란넨 잠옷’, ‘나 홀로 집에 수면 잠옷’, ‘나 홀로 집에 케빈 자가드 스웨터’로 영화 속 케빈이 입었던 의상을 재현해 선보인다. 겨울철에 입기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돼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미리 느낄 수 있다.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스파오닷컴에서 ‘나 홀로 집에’ 에디션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케빈네 하우스 박스’와 ‘케빈 그립톡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나홀로 집에’ 체험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상품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홈웨어 상품들 위주로 출시했다”면서 “다가올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한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나 홀로 집에’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오늘부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강남점, 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블로그 및 스파오 프렌즈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