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겨울나기’ 테마관 열어…“40여개 겨울상품 특가 판매”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11-18 11:19:50
  • -
  • +
  • 인쇄
구매 금액대별 할인 쿠폰 등 추가혜택 제공
일부 품목 구매가이드 제공 쇼핑 편의성 높여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쿠팡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겨울철 필수 상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따뜻한 겨울나기’ 테마관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테마관은 오는 30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겨울나기’ 테마관에서 쿠팡은 40여개의 다양한 겨울 용품들을 ▲계절 가전 ▲냉기 차단용품 ▲유아 방한용품 ▲맛있게 겨울나기 등 총 6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사진=쿠팡 제공]

대표상품인 듀플렉스 통세척 초음파 가습기는 쿠팡가 3만582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아 마이카 전기히터 쿠팡가 6만8900원 ▲핫팩160g 40개 쿠팡가 1만7000원 등에 구매 가능하다.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다양하다. 건조한 겨울철의 피부 관리를 위해 마스크팩 등 뷰티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의 겨울 보습 쿠폰을 증정한다.

또 커피잔, 보온병 등 주방 용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7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핸들커버, 성에제거기 등 겨울철 차량관리용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20% 즉시 할인혜택이 마련돼 있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모델 별로 비교가 쉽지 않은 온수매트, 건조기, 가습기, 헤어드라이기 등의 제품들은 각 품목별 구매가이드를 제공해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비교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급격히 변하는 기온으로 겨울 용품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쿠팡이 엄선한 상품들로 구성된 이번 테마관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겨울 용품들로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