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25 11:24:06
  • -
  • +
  • 인쇄
전투력 향상 시키는 ‘도구’ 시스템 도입, 도구 조각으로 제작하는 방식
업데이트 기념 출석부 이벤트로 성장 보상 지급, 유저 편의성 확대 지속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글로벌 업데이트를 통해 전투력을 향상시켜주는 ‘도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게임빌 제공]

물약 등 회복 아이템을 장착하던 슬롯에 새롭게 등장한 총 8종의 도구를 장착할 수 있다.

적의 피해를 증가시키고 스킬 쿨타임을 감소시켜 주는 ‘스팀팩’, 주변 적의 이동 및 공격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메두사의 눈’ 등 다양한 도구들을 전투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어 전투의 즐거움이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력한 효과를 지닌 도구 아이템들은 전리품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도구 조각’을 모아 제작할 수 있다.

글로벌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캐럿‘, ‘라피스’, ‘마오코인’ 등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전설 아바타가 등장하고, 게임 내 서버 및 언어 선택 기능도 추가되어 유저 편의성이 높아졌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유저들과의 소통 기반의 운영을 이어오며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