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시즌 2 개막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1 11:41:43
  • -
  • +
  • 인쇄
10월 2일~31일, 총상금 7300만 원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대회 ‘미래에셋증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시즌 2를 개막한다고 1일 밝혔다.

PMPS 시즌 2는 오는 2일 오후 1시에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31일까지 주말마다 진행된다. 참가팀은 총상금 7300만 원을 놓고 2주간의 위클리 스테이지와 3주간의 위클리 파이널을 치른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MPS 시즌 2가 10월 2일 개막한다 [크래프톤 제공]

 

PMPS 시즌 2 위클리 스테이지에는 ‘미래에셋증권 펍지 모바일 오픈 챌린지(PMOC) 2021 하반기’ 결승전 상위 13팀과 PMPS 시즌 1의 위클리 파이널 참가 10팀, 게임.tv 선발전 1위 팀까지 총 24개 팀이 출전한다.

참가팀들은 3조로 나뉘며 매일 6 매치가 진행된다. 상위 16개 팀은 위클리 파이널로 진출해 3주간 대결을 치르고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PMPS 시즌 2 우승팀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글로벌 최강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PMGC) 2021’에 한국 대표팀으로 출전하게 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우선 PMOC 2021에 이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위너 코인 이벤트’가 다시 진행된다.

위너 코인은 대회 기간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민트색 운동 점퍼 세트(영구제), 치킨메달, 장난꾸러기 곰 인형탈 세트, 베이비 드래곤 배낭, RP 포인트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대회 생중계 중 노출되는 라이브 코드를 입력하는 ‘라이브 코드’ 이벤트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승부 예측에 참여하는 ‘승부 예측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구독하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필터를 누르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의 필터 영상은 방송 및 인스타그램 라이브 스토리에 노출된다.

PMPS 시즌 2 모든 경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트위치, 네이버 스포츠, 틱톡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