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게임도 즐기고 아이템도 받는 ‘겨울 미션 이벤트’ 진행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1-25 12:02:07
  • -
  • +
  • 인쇄
내달 8일까지, 데일리 미션 달성시 매일 다른 보상 지급
겨울 미션 완료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도 제공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게임을 즐기고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 겨울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속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매일 다른 보상이 지급되는 데일리 미션과 게임 속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플레이하는 겨울 미션 등 두 개의 미션을 다음달 8일까지 즐길 수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시나리오 및 카이로스 던전 등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매일 일정 에너지를 사용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비의 소환서, 고대의 주화, 에너지 중 매일 변경되는 한 가지의 아이템이 마나석과 함께 지급되며, 미션을 총 10회 완료하면 데빌몬도 추가로 제공된다.

더불어 카이로스 던전, 이계 던전, 아레나, 차원홀 및 길드 콘텐츠 등 네 가지 콘셉트의 전투를 즐기고 각각 일정 플레이 횟수를 달성하면 미션별로 에너지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 클리어한 미션 개수에 따라서도 태생 3성 이상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비의 소환서 및 연성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로 주어진다.

한편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해 동서양에서 고루 사랑받으며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출시 7주년을 앞둔 올해도 글로벌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