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RPG ‘히어로즈워’ 신규 시나리오 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09-14 12:13:53
  • -
  • +
  • 인쇄

[메가경제신문= 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신작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에 신규 시나리오 추가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히어로즈워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줄거리를 감상하면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메인 PVE 콘텐츠 ‘스토리 모드’의 시나리오를 시즌2 챕터 3까지 확장했다.
 

▲ [사진= 컴투스 제공]

신규 챕터는 각기 다른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총 8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이전 구간에 비해 한층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공략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보상도 대폭 확대됐다.

신규 챕터를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용병 조합을 시도하고 전투 전략을 짜는 등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히어로즈워 세계관의 핵심 키를 쥐고 있는 주인공 캐릭터 ‘에이미’를 중심으로 한 신규 스토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이미 공략 완료한 시나리오 모드의 스토리를 다시 열람할 수 있는 ‘스토리 다시 보기’기능도 새롭게 도입됐다. 유저들은 특별히 전투를 거치지 않아도 언제든 원하는 스토리를 찾아 다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대전 콘텐츠 ‘투기장’의 시즌 보상을 통해 등장을 예고했던 ‘마리사’ 캐릭터의 신규 스킨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또 강력한 탱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르시아’ 캐릭터의 용병 카드부터 전용 장비까지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저작권자ⓒ 메가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