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봄맞이 분위기 띄워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2 12:16:53
  • -
  • +
  • 인쇄
‘레아와 메르세데스의 이벤트 미궁’ 오픈
빙고·로그인·투표 이벤트 등 풍성한 선물 잔치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봄맞이 분위기를 띄운다.
 

▲드래곤 블레이즈 [사진=게임빌 제공]

이달 8일부터 16일까지 미궁 탐험대 내에 ‘레아와 메르세데스의 이벤트 미궁’이 열린다.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에서 전투 및 보물찾기 등 다양한 미션을 완수해 나가는 즐거움이 있는 콘텐츠다.

미션을 완료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SS 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빙고를 완성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는 이달 16일까지 진행된다.

도전자의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빙고펜’으로 빙고판을 체크할 수 있으며, 완성되는 줄의 숫자에 따라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이 지급된다.

유저들이 직접 선택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투표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엘그라비스’, ‘메르엔’, ‘엘리사’, ‘피요엘’ 4인 중 가장 많은 유저 투표를 받은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 4장’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하기만 해도 즉시 ‘루비 1만개’를 얻을 수 있다.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인피니티 9회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도 빠른 캐릭터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통해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