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2종 업데이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2 12:29:22
  • -
  • +
  • 인쇄
신규 몬스터 태생 5성 ‘음양사’·태생 4성 ‘요괴무사’ 등 2종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몬스터는 ‘음양사’ ‘요괴무사’ 등 2종으로, 두 몬스터 모두 매력적인 외형과 강력한 스킬을 갖추고 있다.
 

▲[사진=컴투스 제공]

음과 양의 기운으로 특별한 힘을 사용하는 ‘음양사’는 물·불·바람·빛·어둠 등 전 속성 모두 태생 5성 몬스터로 등장하며, 날카로운 칼날을 사용하는 ‘요괴무사’는 태생 5성인 어둠 속성 외에 전 속성이 태생 4성 몬스터로 소환된다.

앞서 티저 영상과 일러스트로 모습을 드러낸 두 몬스터는 공개 당시 신비롭고 강력한 아우라가 강조된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신규 몬스터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스킬 모션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신규 몬스터를 활용해 ‘서머너즈 워’를 즐길 수 있도록 태생 4성 ‘요괴무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생 3·4성 몬스터나 이번 신규 몬스터를 소환해 포인트를 쌓고 일정치를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100 포인트를 달성하면 물·불·바람 속성의 요괴무사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다.

소환한 신규 몬스터와 함께 전투에 참가하고 해당 몬스터를 성장시키면, 추가 아이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서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길드원들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길드 점령전 시즌4도 시작된다. 오는 8일부터 5월말까지 진행되며, 시즌 종료 후 최종 우승 길드를 가리는 점령전 토너먼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