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솔로 모드’ 리뉴얼 업데이트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8-06 12:33:46
  • -
  • +
  • 인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의 ‘솔로 모드’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솔로 모드는 최소 8명부터 최대 12인까지 참여해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전투 모드다. 기존 솔로 모드와 달리 아이템 의존도를 낮추고, 특정 상대와의 1대 1 대결이 가능한 흑정령 기술 ‘장벽’을 추가해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 섀도우 아레나, ‘솔로 모드’ 리뉴얼 업데이트 [펄어비스 제공]


이번 리뉴얼 기념으로 오는 8일까지 ‘GM(게임 운영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GM이 참여한 전투에 1, 2위 달성 시 ‘미지의 염색약 상자’, GM 처치 시 치킨 기프티콘을 보상으로 받는다.

또 신규 시즌 ‘베타6’를 12일부터 시작한다. 신규 시즌 골드 티어 이상 달성 시 보상으로 연화의 특별 스킨 ‘키벨리우스’를 받을 수 있다. 랭킹 보상을 개편해 티어별 프로필 장식과 신규 펫 아이템 등도 추가로 지급한다. 베타6 시즌부터 트리오 모드, 솔로 모드 등 이용자 대회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섀도우 아레나 파트너 인플루언서 프로그램 혜택도 확대한다. 사전 신청 시 ▲전용 컬러 칭호 ▲전용 프로필 프레임 ▲섀도우 아레나 티셔츠 등이 지급되며, 제시된 목표를 달성하면 염색약 상자, 지원품 상자 등이 들어있는 주간 쿠폰을 받게 된다. 개발자와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선공개 체험 등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파트너 인플루언서 사전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