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최상위 등급 ‘무결한 천상’ 보석 시리즈 등장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09-14 12:38:30
  • -
  • +
  • 인쇄
‘특별 접속 보상’ 등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신문= 최낙형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얼티메이트 등급 ‘무한한 탄생’ 보석 시리즈를 능가하는 최상위 등급 ‘무결한 천상’ 보석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 [사진= 게임빌 제공]

보석은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오팔 총 4가지 종류로 각각 힘, 민첩, 지능, 체력 등에 대응하는 능력치를 상승시켜 준다. 능력치가 대폭 상승된 최상위 등급 보석 시리즈가 등장함에 따라 직업 특성에 따라 효과적으로 장착하면 전투를 손쉽게 이끌어가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무결한 천상’ 보석 시리즈는 기존 보석 합성 방식과 마찬가지로 ‘무한한 탄생’ 보석 시리즈를 합성해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더블 인피니티 카드 7회 소환권 1장’,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x4 2장’, ‘루비 15만개’를 지급하는 ‘특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이달 15일부터 12월22일까지 진행한다.

또 ‘로그인 특별 이벤트’를 통해서 오는 15일부터 이달 28일까지 게임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2장’,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3장’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퍼즐 맞추기 랭킹에 따라 더 많은 ‘루비’ 및 ‘칼라르의 혼’을 획득할 수 있는 ‘뒤죽박죽 퍼즐 이벤트’를 비롯해 ‘데스크라운의 출격 임무’, ‘루비 소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