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RPS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구급도구’ 추가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1-11 13:40:28
  • -
  • +
  • 인쇄
최대 생명력, 활력, 회복력 등 증가
오는 13일까지 관련 이벤트 등 진행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온라인 RPS(총싸움 역할 수행)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구급도구’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SETIF IFAK 구급도구’는 착용 시 최대생명력, 활력, 회복력 등이 대폭 증가하는 ‘고정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공’ 메뉴를 통해 최대 3단계(레전드)까지 강화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경험치 및 골드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경험치 & 골드 부스트 이벤트’와 강화 확률이 4배 이상 증가하고 강화 비용은 80퍼센트 할인되는 ‘강화 확률 업! 강화 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PvP 데스매치’에서 승리한 이용자와 ‘ST 총기’ 또는 방어구 강화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5일까지 ‘하운져스 지원 대작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보이드 COOP 총기 선택상자’, ‘미디블 총기 랜덤박스’, ‘금괴’, ‘신규복귀 강화 패키지’ 등을 선물하며, 일정 레벨 달성 시 ‘구미호 COOP 파우치’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성장 지원팩’을 제공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뛰어난 액션과 타격감을 제공하는 RPS 게임이다. 보디블로, 니킥 등을 활용한 근접 전투와 다양한 무기의 화력 등으로 적을 제압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