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다음달 1일 유튜브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11-24 13:55:05
  • -
  • +
  • 인쇄
자산관리 전략과 투자 비법 제시 등 품격 높은 언택트 세미나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우리은행은 다음달 1일 오후 4시30분 유튜브를 통해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 주제는 ‘부부(富富)의 세계’로 우리은행 대표 PB가 전하는 부자(富者)들의 부(富)의 세계 컨셉으로 진행한다.
 

▲[사진= 우리은행 제공]

상담자로 우리은행 TC프리미엄청담센터 김현수 PB팀장과 TCE강남센터 김유선 PB팀장이 함께한다. 우리은행을 대표하는 두 PB가 부자들의 자산관리 고민을 통해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의 물음에 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최근 유례없는 저금리 상황 속에서 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유망한 투자방법과 투자원칙 및 주의사항을 알기 쉬운 사례와 함께 설명할 계획이다.

참여방법은 우리은행 영업점 PB에게 신청하거나 우리은행의 모바일뱅킹인 우리WON뱅킹의 혜택/이벤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세미나 신청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신청자에게 유튜브 참여 주소가 발송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지난 9월 개최한 부동산 세미나에 참여한 많은 고객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대면 세미나와 상담을 온라인으로 개최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정보 제공을 위한 세미나 개최를 통해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