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 통해 ‘참 어린 콜라겐’ 출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3 14:10:12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는 17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참 어린 콜라겐’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소버스에 따르면 현재 와디즈 오픈 예정 페이지에서 ‘참 어린 콜라겐’ 펀딩 오픈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오는 17일 오전 11시부터 펀딩을 시작한다.

신제품 ‘참 어린 콜라겐’은 식약처에서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소버스 제공]

이 제품은 식약처 권장량 최대치인 3270㎎을 한 포에 담아 피부 보습·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참 어린 콜라겐’은 한가지 어종의 비늘에서만 추출한 512달톤의 어린 콜라겐만을 사용해 안전성과 흡수율을 높였다. 상큼한 석류 맛과 고운 입자로 만들어 호불호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무농약·무항생제 인증은 물론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와 ‘할랄’ 인증도 받았다.

‘참 어린 콜라겐’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는 4월5일까지 진행된다.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혜택으로 체험팩·2개월팩·임상팩·실속팩을 최대 70% 할인받을 수 있다.

실속팩은 와디즈 서포터들에게만 제공되는 와디즈 전용 구성으로, 오직 와디즈 펀딩에서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버스 관계자는 “참 어린 콜라겐은 어린콜라겐C, 석류콜라겐젤리, 뷰티핏에 이어 4번째로 출시하는 콜라겐 제품으로, 와디즈 출시에 앞서 사전 테스트를 통해 제품력을 확인했다”며 “철저한 증빙을 거친 제품인 만큼 이번 와디즈 펀딩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