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설날맞이 프로모션 진행…“인기 제품 최대 60% 할인”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1-25 14:24:26
  • -
  • +
  • 인쇄
무료 선물포장, 구매금액 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는 온라인 직영몰과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소버스 매장에서 ‘소버스로 선물하소’ 설날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내달 8일까지 소버스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사진=소버스 제공]

선물 세트는 ▲기능별 맞춤형 제품 ‘2입·3입 세트’ ▲인기 젤리 스틱 제품 ‘젤리 세트’ ▲100% 원액 제품 1+1 패키지 ‘건강즙 세트’ 등으로 구성했다.

구성 제품은 ▲눈 건강엔 루테인 아스타잔틴 ▲구강항균:프로폴리스17 ▲간건강:밀크씨슬 로사빈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면역엔 알로에베라 등 8종이다.

행사 기간 내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며, 2입·3입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선물 포장 및 쇼핑백을 무상 제공한다.

백화점에서도 내달 11일까지 소버스 인기 제품 10종(어린콜라겐C, 초록입홍합오일, 석류콜라겐젤리 등)을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건강한포 퓨어노니 100을 6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뷰티핏, 면역엔 알로에베라 등 젤리 제품 구매 시 1+1, 퓨어 크릴오일은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소버스는 설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일까지 소버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새해 소원 및 덕담을 전하고 싶은 소띠 지인을 댓글로 소환하고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억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가는 ‘소버스 장건강:신바이오틱스’를 증정한다.

소버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에 맞춰 고품질의 소버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3만원대 실속만점 건강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건강에 대한 걱정이 많은 올해 설 명절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