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 돌입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1-22 14:24:07
  • -
  • +
  • 인쇄
일주일간 글로벌 CBT 진행, 서비스 안정성·완성도 최종 점검
풍성한 보상 지급하는 사전 예약 진행, 특별 이벤트로 선물 제공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게임빌은 신작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CBT 및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019년 국내 런칭을 통해 독특한 게임성을 인정받은 ‘아르카나 택틱스’는 글로벌 버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로 새롭게 태어나 전 세계 유저들과 만난다.
 

▲[사진=게임빌 제공]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이번 글로벌 CBT(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9일 오전 9시까지 일주일간 한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등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며 다양한 국가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는다.

이번 CBT는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을 통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유저들이 미리 즐겨볼 수 있다.

이번 CBT를 계기로 글로벌 서비스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CBT 기간 중 다양한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국내의 경우 공식 카페를 통한 설문 조사 및 버그 제보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스페셜 굿즈 등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양대 마켓과 공식 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도 진행된다. 출시 전까지 이어지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풍성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양대 마켓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영웅 수집에 활용되는 재화 ‘크리스탈 1500개’가 보상으로 지급되며, 공식 페이지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골드 2만개’를 획득할 수 있다.

랜덤 디펜스 RPG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들과 다양한 재화를 조합하여 상위 등급 캐릭터를 만들고, 정해진 시간 동안 창의적 전략으로 적을 물리치는 콘텐츠가 핵심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국내에서 검증 받은 게임성에 기반해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PvP 등 새로운 콘텐츠를 무기로 전 세계 유저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