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성수동에 ‘올레드 TV’ 팝업 오락실 오픈…MZ세대 겨냥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0 14:57:22
  • -
  • +
  • 인쇄
뉴트로 콘셉트 팝업스토어 ‘금성오락실’ 12월 19일까지 운영

LG전자는 오는 21일부터 12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패션 편집숍 ‘수피’에 430㎡ 규모 팝업스토어 ‘금성오락실’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금성오락실은 MZ세대를 겨냥해 올레드 TV로 꾸민 뉴트로 콘셉트의 체험공간이다. 올레드 TV를 통해 추억 속 오락실의 감성을 즐길 수 있게 기획됐다.
 

▲ 성수동 '금성오락실' 팝업스토어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금성오락실에 ▲올레드 게이밍 존 ▲라이프스타일 체험존 ▲금성오락실 굿즈를 즐길 수 있는 카페 공간 등을 구성해 복합 문화 체험공간으로 꾸몄다.

스스로 빛나는 자발광 올레드 픽셀을 형상화한 ‘셀프-릿 터널’을 지나 입장하는 올레드 게이밍 존에서는 고전 게임부터 최신 콘솔 게임까지 10여 대의 LG 올레드 TV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48인치형 올레드 TV 3대를 이어 붙여 만든 대형 디스플레이가 설치된 레이싱 게임존도 마련돼 있다.

LG전자는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분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 공간도 조성했다. 카페 한편에서는 LG전자 전신인 금성사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과 머그컵, 텀블러 등 금성오락실 전용 굿즈도 판매한다.

야외 테라스 공간에는 프라이빗 무선 스크린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한 라이프스타일 체험존을 마련해 자연스럽게 제품을 경험하도록 했다.

금성오락실은 코로나 방역 기본 수칙에 준해 오락실과 카페 등 각 공간 내 수용인원 기준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입장을 원하는 고객은 오락실 입구에 마련된 접수처에서 체크인 후 금성오락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오락실 내 게임은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LG 올레드 TV의 차원이 다른 화질과 게이밍 성능을 앞세워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와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