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43만 유튜버 '밤비걸'과 콜라보 상품 내놔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4-07 14:58:18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슈즈 SPA 슈펜(SHOOPEN)이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협업해 만든 ‘슈펜X밤비걸’ 여성화 2종을 7일 출시한다.

‘슈펜X밤비걸’ 여성화는 김재환, 션, 위아이 등 유명 셀럽들과 상품과 마케팅 측면에서 활발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왔던 슈펜이 최초로 여성 셀럽과 손잡고 상품 기획, 디자인까지 함께 해 출시한 상품이다. 
 

▲ 이랜드 제공



이번 협업으로 슈펜과 손을 잡은 밤비걸은 4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뷰티 크리에이터로 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콘텐츠로는 ‘매옷녀’(매일 옷 사는 여자)가 있으며, 솔직하고 실용적인 리뷰를 선보여 많은 구독자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슈펜은 지난 달 5일 서울 강남에 2030 여성을 위한 전문 매장 ‘슈펜 W’(SHOOPEN FOR WOMEN)를 론칭하는 등 MZ세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 있어 밤비걸과의 협업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슈펜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 밤비걸과 함께한 겨울 부츠 라이브방송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추가 협업을 긍정적으로 논의해 이번 상품까지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밤비걸과 함께 기획해 출시한 여성 플랫과 로퍼 제품은 베이직하지만 디테일까지 신경써 디자인해 데이트나 출근 등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실용적인 상품”이라고 말했다.

 

▲ 이랜드 제공


밤비걸은 이번 슈펜과의 협업 상품 출시를 위해 디자인 과정에만 직접 3개월의 시간을 투여했다. 봄철 슈펜 여성화의 대표 인기 상품인 플랫슈즈와 옥스퍼드화에 밤비걸의 로고를 접목하고, 새롭게 디자인해 ‘밤비걸 플랫’과 ‘밤비걸 로퍼’를 출시한다.

‘밤비걸 플랫’은 2만 9900원, ‘밤비걸 로퍼’는 3만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총 7가지 컬러에 말랑하고 편안한 쿠션감까지 더해 착용감을 높여 출시한다. 슈펜과 밤비걸은 이번 여성화 출시를 시작으로 오는 5월 에코백 형태의 가방 협업 상품도 출시하며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슈펜X밤비걸’ 여성화는 7일부터 슈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