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출시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2-18 15:34:3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직접 개발·서비스하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이 출시 100일 기념 감사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7일부터 시작됐다. 게임 서비스를 시작한 후 100일을 기념하는 날인 만큼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풍성한 선물이 준비됐다. 이용자들은 매일 출석만 해도 총 500 리치(게임 재화)와 최소 4성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4~5성 의상 랜덤상자’ 등을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선물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실제 서비스 출시 후 100일째가 되는 24일에는 또 다른 신규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를 통해서는 100일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새로운 굿즈와 다양한 현물 경품도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랭킹 특별 보상이 대폭 개선돼 보다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으며, 한 번에 수십 개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멀티 레시피도 더해져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속성별 탐험 맵에 신규 스테이지도 새롭게 추가됐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실장은 “마술양품점을 출시한지 벌써 100일이라는 뜻 깊은 날을 맞이하게 돼 정말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술양품점의 다양한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술 양품점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