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신세계·롯데백화점 매장에 프롬바이오 입점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3-04 15:34:37
  • -
  • +
  • 인쇄
3월부터 신세계·롯데백화점 솔가 매장에 프롬바이오 제품 5종 선봬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는 신세계·롯데백화점 솔가 전 매장에 프롬바이오 베스트셀러 제품 5종을 입점하고 고객에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달부터 신세계 강남·롯데 본점 등을 비롯해 국내 백화점 내 솔가 매장 16개점에서 프롬바이오 인기 제품 5종을 만날 수 있다.
 

▲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 프롬바이오 제품이 입점했다. [사진=한국솔가 제공]

입점 제품은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남성건강엔 쏘팔메토 플러스 등이다.

한국솔가 백화점 유통 담당 노광래 파트장은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롬바이오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한국솔가가 가진 17년 유통 노하우와 프롬바이오의 제품력이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소비자 접점이 높은 백화점 내 한국솔가 매장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프롬바이오는 백화점을 시작으로 국내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롬바이오는 2006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 우수한 기술을 활용한 신소재 발굴과 지속적인 R&D 개발 투자를 통해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솔가는 1947년 미국 맨해튼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솔가를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한국인 일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공식 수입·유통하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