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상면주가 홈술닷컴, ‘느린마을 전’ 11종 출시…“간편히 홈술상 준비”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2-08 15:36:05
  • -
  • +
  • 인쇄
조리와 처리 간편한 HMR 형태의 미니사이즈 전
‘모둠전’부터 홈메이드 ‘알새우전’, ‘부채살육전’ 등 다양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배상면주가 포천LB가 자사 주류 판매 온라인 플랫폼 ‘홈술닷컴’을 통해 ‘느린마을 전’ 11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배상면주가 포천LB의 느린마을 전은 조리와 처리가 간편한 HMR(가정식 대체식품) 형태의 미니사이즈 전 제품이다.
 

▲ 배상면주가 홈술닷컴이 출시한 ‘느린마을 전’ 제품 연출 모습. [사진= 홈술닷컴 제공]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으로는 ▲7가지 전을 한 팩에 담은 ‘모둠전’ ▲오믈렛 반죽 위에 통새우를 올린 홈메이드 스타일 ‘알새우전’ ▲두툼한 부채살을 사용해 씹는 식감을 극대화한 ‘부채살육전’ 등이 대표적이다.

이 밖에도 ▲고기완자전 ▲감자채전 ▲황태채전 ▲호박채전 ▲소고기육전 ▲김치전 ▲해물파전 ▲녹두전 등 다양하게 구성돼 출시됐다.

느린마을 전은 홈술닷컴을 통해 설 연휴 전날인 10일까지 당일 배송 주문이 가능해 설날을 혼자 보내는 ‘혼설족’들이 명절 홈술상을 차리기에 제격이다.

최근 홈술닷컴은 서울에 한정됐던 당일 배송 서비스를 경기지역으로 확대했다. 서울은 오후 3시, 경기지역은 오전 1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오후 9시까지 받아볼 수 있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대표 안주인 전을 집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느린마을 전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설날에도 홈술닷컴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방법으로 홈술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