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 12종 온라인 판매

이석호 기자 / 기사승인 : 2021-02-26 15:36:17
  • -
  • +
  • 인쇄
서번트 증후군 증상 가진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이미지 새겨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현대백화점은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 각각 입점돼 있는 '한국조폐공사관'을 통해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은 서번트 증후군 증상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이미지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서번트 증후군은 자폐증이나 지적 장애를 가진 사람이 음악, 미술 등 특정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현상을 말한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판매 상품은 금메달(순도 99.9%, 중량 3.75g, 직경 17mm) 1종과 메달을 목걸이 줄과 연결시켜주는 베젤(메달 테두리, 순도 58.5%, 중량0.9g) 1개로 구성되며, 판매가격은 42만 9000원이다.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은 총 12종으로, 앞면에는 각각 물병자리부터 염소자리까지 12개 별자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뒷면에는 영문으로 ‘We always shine on you(우리는 언제나 당신을 비춥니다)’라는 문장이 새겨져 있다.

 

▲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또한 현대백화점은 오는 28일 저녁 7시에 현대H몰 모바일앱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커머스로 '천사의 재능 별자리 메달'을 판매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H포인트)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0%를 'H포인트(최대 20만 원)'로 적립해 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