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현장 컨설팅’ 통해 ESG경영 실시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02-26 15:38:32
  • -
  • +
  • 인쇄
하이투자증권과 지역 자동차 부품업체 대상 찾아가는 현장 컨설팅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ESG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자동차 1차 부품업체 3사를 대상으로 친환경 자동차산업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현장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현장 컨설팅은 DGB대구은행 자동차업종 여신전문가와 하이투자증권의 리처치 & IB 전문가들이 지역 대표 자동차 부품업체인 삼보모터스㈜, 경창산업㈜, 동원금속㈜을 직접 방문해 실시했다.


▲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지역 자동차 1차 부품업체 3사를 대상으로 친환경 자동차산업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 현장 컨설팅을 진행했다. 삼보모터스(주) 현장 컨설팅 장면.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지난 24일 성서공단 삼보모터스㈜ 에서 진행된 현장 컨설팅에서 허 단 대구은행 여신지원본부장과 DGB 금융그룹 관계자들은 전기차, 수소차 등 친환경 모빌리티로 급속히 전환 되고 있는 친환경 자동차 산업의 현황에 대해 설명하고 친환경 자동차 시대를 대비한 중장기 경영전략 수립을 위한 경영 컨설팅을 제공했다.

허 단 DGB대구은행 여신지원본부장은 “DGB대구은행은 앞으로도 지역 자동차 부품업체의 경쟁력 강화와 친환경 역량강화를 위한 현장 컨설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라며, “위드 코로나 시대, 지역기업의 위기 극복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경영컨설팅을 지원함으로써 ‘1등 조력(助力)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