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11-26 15:45:31
  • -
  • +
  • 인쇄
스크린골프 랜차이즈 골프존과 협력, 27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참여 가능
1위 등 상위 입상자에 고급 골프클럽세트와 올 뉴 렉스턴 구매할인권 증정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쌍용자동차는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국내 최대 스크린골프 프랜차이즈 골프존과 협력해 풍성한 부상이 주어지는 전국 규모의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쌍용차는 27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올 뉴 렉스턴 챔피언십’을 전국 골프존 가맹점에서 개최한다.
 

▲[사진=쌍용차 제공]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1위 고급 아이언클럽세트+올 뉴 렉스턴 200만원 할인권 ▲2위 고급 드라이버+올 뉴 렉스턴 100만원 할인권 ▲3위 고급 웨지+올 뉴 렉스턴 50만원 할인권을 시상한다.

최다 라운드를 플레이한 참가자 100명에게는 고급 아이언클럽세트와 올 뉴 렉스턴 200만원 할인권(1위)을 지급하는 등 순위 별 푸짐한 골프 관련 부상이 지급된다. 스페셜 시상으로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부문에 각각 골프버디 거리측정기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대회 참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뉴렉스턴골프존’ 해시태그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아이캠퍼 아이옥스 키친테이블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올 뉴 렉스턴 출시를 기념해 더욱 손쉽게 비대면 구매할 수 있는 ‘1대1 모바일 큐레이터’ 서비스를 시행된다.

카카오톡 채널 ‘올뉴렉스턴’을 통해 모바일 상담 및 시승신청이 가능하고, 카카오메시지로 e-카탈로그와 가격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서비스 시행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캠핑 키친테이블(10명) ▲아웃도어 타프(20명) ▲치킨교환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쿠폰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자동차 전시장에서 구매견적을 받는 고객에게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의 행운이 기다린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Z 플립(1명) ▲아웃도어 키친테이블(10명) ▲어드벤처 타프 세트(20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3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달 출시한 올 뉴 렉스턴은 5인 탑승객이 편안히 여행하면서 골프백 4개를 거뜬하게 소화할 수 있는 적재공간을 갖고 있으며, 동급 최대 3톤의 견인능력으로 요트를 비롯한 오너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계 없이 지원할 수 있는 플래그십 SUV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