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김인태 대표 ‘‘지속 가능한 가치경영” 선언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1-15 16:29:47
  • -
  • +
  • 인쇄
보험손익 견고화, 협동조합 보험사 정체성 강화 등 5대 핵심과제 설정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NH농협생명은 15일 올해 목표달성을 다짐하는 ‘사업추진전략 회의’를 갖고 “‘지속 가능한 가치경영 체계를 확립하겠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화상으로 진행된 이번 회의에는 김인태 대표를 비롯한 본사 및 지역조직장 등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해 경영전략을 공유했다.
 

▲ 15일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가 2021년 사업추진전략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제공]

김인태 대표는 2021년 사업전략 방향을 ‘지속 가능한 가치경영 체계 확립’으로 정하고, 대내외 불확실성으로 인해 장기 성장 동력 확보가 필수적 요소임을 강조했다.

가치경영 실천을 위해 ▲장기가치 중심의 보험손익 견고화 ▲협동조합 보험사로서의 정체성 강화 ▲디지털,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등 미래 환경 대응 ▲소비자 본위의 신뢰 구축 ▲성과중심 조직문화 정착 등 5대 핵심과제를 제시했다.

특히 사업역량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혁신에 집중하고, 농협금융 수익센터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인태 대표는 “2021년 예리한 통찰력으로 진중하게 실행하자는 호시우보(虎視牛步)의 각오를 다지고, 주인의식과 도전정신으로 임직원 모두 전진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