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 예약 돌입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11-19 17:23:49
  • -
  • +
  • 인쇄
‘스카이랜더스’ 기반 턴제 RPG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공식 브랜드 사이트 통해 게임 정보 및 트레일러 영상 공개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선물로 제공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팀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국내 및 아시아 지역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글로벌 게임 기업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와 컴투스의 모바일게임 개발 역량이 만나 탄생한 신개념 턴제 RPG다.
 

▲[사진=컴투스 제공]

원작이 가진 독창적인 스토리와 특유의 개성 강한 몬스터 디자인을 모바일로 그대로 옮긴 점이 특징이다.

또 기존 턴제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마나 기반의 팀 턴제 대전 시스템을 채택해 한층 강화된 전략 전투의 재미를 담았으며, 전장을 지휘하는 포탈마스터의 개성에 따라 각기 다른 전략 스킬을 부여해 다양한 덱 구성을 통한 팽팽한 머리싸움을 예고한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이번 사전 예약은 국내를 비롯해 대만, 태국 등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구글 마켓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게임 내 초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는 몬스터 소환권과 게임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며, 이와 더불어 구글 마켓을 통해 별도 등록 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아울러 이번 사전예약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배경 스토리와 캐릭터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콘텐츠별 실제 플레이 영상까지 공개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엿볼 수 있게 했다.

한편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