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외화통장 모바일 채널 가입 법인 확대기념 이벤트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1 17:28:28
  • -
  • +
  • 인쇄
기업 전용 모바일 앱 쏠비즈에서 법인도 외화통장 가입 가능
주거래 수출입 외화통장 신규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1만원 등 제공

신한은행이 기업 전용 모바일 앱 쏠비즈에서 법인도 외화통장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를 시행한다. 송금 방식 수출입 거래를 하는 개인사업자와 법인고객은 이벤트를 통해 수수료 절감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외화통장 모바일 채널 가입 대상을 법인까지 확대한 기념으로 대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외화통장 모바일 채널 가입 대상을 법인까지 확대한 기념으로 대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신한 주거래 수출입 외화통장’을 최초 신규한 개인사업자와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바일 채널(개인사업자는 쏠과 쏠비즈, 법인사업자는 쏠비즈)과 영업점에서 신규 시 GS칼텍스 주유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통장을 신규한 고객이 입출금 합산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의 원화 환전 거래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 주거래 수출입 외화통장’은 가입 후 최초 3개월이 되는 달의 15일까지 미화 100불 이상의 수출입 관련 해외송금을 받을 때와 보낼 때 모두 각각 월 3회 면제하고 이후엔 최근 3개월 평균잔액에 따라 최대 3회까지 추가 면제해주는 상품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영업점뿐만 아니라 쏠과 쏠비즈에서도 가입이 가능하고 법인까지 대상이 확대 된 만큼 송금 방식 수출입 거래를 하는 개인사업자와 법인고객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통장 가입하고 수수료 절감 혜택까지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