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기동물보호시설에 펫 세탁기·건조기 기부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1-03-30 17:30: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LG전자는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서울시 강서구 소재 ‘팅커벨 프로젝트’와 경기도 시흥시의 ‘조남동 유기동물쉼터’에 펫케어(pet care) 기능이 탑재된 ‘트롬 세탁기 스팀 펫’과 ‘트롬 건조기 스팀 펫’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두 유기동물보호시설에 기부된 제품들은 의류, 담요, 카펫, 장난감 등 반려동물 용품의 세탁과 건조에 유용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 LG전자 임직원 봉사단(사진 오른쪽)이 30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유기동물보호시설인 '팅커벨 프로젝트'에 방문해 펫케어 기능 갖춘 세탁기·건조기 패키지 전달했다.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 임직원들은 2004년부터 서울과 경기도 소재 유기동물보호시설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은 물론 환경도 보존하는 ESG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국내 반려동물가구는 약 600만 가구로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LG전자는 지난 달 반려동물과 생활하는 고객들을 위해 펫케어 기능을 갖춘 트롬 세탁기 스팀 펫과 트롬 건조기 스팀 펫을 출시했다.

윤대식 LG전자 대외협력담당 전무는 “반려동물을 위한 기술을 갖춘 제품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G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활용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