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사북공공도서관에 1000만원 상당 위생용품 기부

최낙형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8 17:31:08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애경산업은 28일 오후 2시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에 위치한 ‘사북공공도서관’에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지원은 이날 ‘사북공공도서관’의 재개관을 기념해 도서관을 이용하는 지역 주민들의 위생 관리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 28일 열린 전달식에서 정선군 최승준 군수(왼쪽에서 첫번째), 애경산업 사회공헌 담당 임금희(왼쪽에서 두번째), 사북공공도서관 황인욱 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제공]

애경산업은 이번 전달식을 통해 약 1000만원 상당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의 손소독제, 핸드워시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1998년 옛 광부사택 터에 세워진 사북공공도서관은 광산의 역사와 주민운동의 전통을 품은 도서관이다. ‘주민의 성장을 돕는 도서관’이라는 새로운 비전 아래 개관 20년 만에 새 단장을 마치고 재개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정선군 최승준 군수, 사북공공도서관 황인욱 관장 및 애경산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전달식을 진행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사북공공도서관을 방문하는 지역 주민들의 위생 관리를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옛 광산의 역사를 전통을 가진 사북공공도서관 새 출발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