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건강 브랜드 온라인몰 ‘마이웰케어’ 론칭

김형규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9 17:54:14
  • -
  • +
  • 인쇄
신규 가입 고객에 최대 50% 할인 혜택

CJ제일제당에서 지난 1월 분할된 건강기능식품기업 CJ웰케어가 공식 온라인몰 ‘마이웰케어’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마이웰케어에서는 닥터뉴트리‧BYO유산균‧리턴업‧이너비‧팻다운‧한뿌리 등 CJ웰케어의 6가지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다.
 

▲ 마이웰케어 웰컴 혜택, 이너비 브랜드 프로모션 이미지 [CJ웰케어 제공]

 

CJ웰케어는 마이웰케어를 통해 눈‧간‧뼈‧노화 등 특정 건강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성분‧기능별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자사 온라인몰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쿠폰을 증정한다. 재구매 응원 쿠폰과 생일 1만 원 쿠폰 등도 마련했다.

또한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 시 추천 친구 아이디를 등록하면 최대 3만 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매달 브랜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에는 방송인 김나영을 뷰티 브랜드 ‘이너비’와 ‘팻다운’의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기념한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27일까지 마이웰케어 홈페이지에서 MBTI 테스트 참여 후 결과를 공유하는 고객 대상으로 이너비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이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와 다이슨 에어랩,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받을 수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다양한 구매 혜택을 지원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