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 연계 ‘해외주식 마중물 이벤트’ 진행

황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0-06 17:58:31
  • -
  • +
  • 인쇄
신한은행 외화 입출금 계좌 연계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 신규 고객대상
선착순 4000명에게 10달러 제공

신한은행이 삼성증권과 손잡고 고객의 해외주식투자 성공을 지원한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외화 입출금 통장과 연계해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를 신규한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해외주식 마중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외화 입출금 통장과 연계해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를 신규한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해외주식 마중물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해외주식 마중물 이벤트’는 신한은행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 연계해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를 신규 하는 고객 선착순 4000명에게 미화 10달러를 제공하고 해당 계좌로 누적 500달러 이상 해외주식 거래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 10달러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신한 쏠(SOL)과 M신한에서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개설하며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를 연계해 신규 하면 되고,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이미 보유한 고객은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만 연계 신규 하면 된다.

신한은행은 2019년부터 신한은행 외화 입출금 통장 ‘외화 체인지업 예금’을 신규 개설된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의 주식 결제 대금 계좌로 이용하는 연계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 서비스로 고객은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매매 시 별도의 환전이나 송금 거래 없이 ‘외화 체인지업 예금’에서 자동 입출금이 이뤄져 편리한 해외주식 투자가 가능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대상 고객에게 달러화 환율우대 90%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해외주식 투자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성공 투자의 시작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