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해즈브로 '육아 꿀템' 인스타 라이브 방송 진행

정창규 기자 / 기사승인 : 2020-08-20 18:43:10
  • -
  • +
  • 인쇄

[메가경제신문= 정창규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글로벌 완구업체 해즈브로의 인기 아이템을 직접 리뷰하면서 소통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 오전 11시부터 보리보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될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해즈브로의 플레이도우, 베이비얼라이브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소개와 설명뿐 아니라 궁금한 점을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 보리보리가 21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 '육아템보리'를 진행한다. [사진= 트라이시클 제공]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맞아 해즈브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여러 할인 혜택 및 경품도 제공한다. 이날 정오 이후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된 플레이도우를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재미있는 도구 상자’를, 23일까지 관련 아이템을 2개 이상 사면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교환권을 증정한다.

보리보리 회원들에게 정오부터 하루 동안 라이브방송 관련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기존 회원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7% 중복쿠폰을, 신규회원 400명에게는 40% 중복쿠폰을 증정한다. 


이날 소개되는 해즈브로 완구는 플레이도우 미니쉐프와 마스터쉐프, 뉴 국수+칼라도우(8팩), 리얼 베이비돌, 잠꾸러기 아기인형 등이다. 이들 제품은 오는 23일 일요일까지 단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보리보리 인기 해즈브로 장난감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플레이도우 미니쉐프 국수의 달인, 시럽 아이스크림, 마트놀이 세트, 슬라임 콧물 아저씨 놀이를 비롯, 36개 들이 메가팩 클레이, 어린이용 테이블 등 60여 종의 제품이 마련됐다고 전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꾸준히 아이와 엄마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해즈브로 제품의 실제 사용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하고 쇼핑할 수 있도록 라이브방송으로 기획하게 됐다”면서 “궁금했던 점을 직접 물어보거나 정보를 얻는 것 외에도 특가세일과 쿠폰 및 경품 증정 등 풍성한 할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