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피싱마스터, ‘쿨 서머’ 시즌 이벤트 진행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28 12:41:59
  • -
  • +
  • 인쇄
이벤트 물고기 ‘물뿜는 고래’?’물뿜는 해적 고래’ 등장, 각종 콘텐츠 보상 상향
신규 보스 ‘니드호그’ 잡으면 치명타 능력치 상승, ‘꼬박꼬박 방문 선물’ 이벤트 등 보상 대잔치
낚시 손맛 느껴지는 고유의 게임성으로 8년간 사랑받아온 글로벌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여름 맞이 쿨 서머 시즌 이벤트 실시하는 게임빌 ‘피싱마스터’.(사진=게임빌)
여름 맞이 쿨 서머 시즌 이벤트 실시하는 게임빌 ‘피싱마스터’.(사진=게임빌)

[메가경제신문= 정창규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28일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의 여름 맞이 ‘쿨 서머’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이벤트에서는 특별한 이벤트 어종이 출현하고, 풍성한 보상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내달 18일까지 이벤트 어종인 ‘물뿜는 고래’와 ‘물뿜는 해적고래’가 등장한다. 두 어종은 이벤트 테마 수족관과 과다출현 콘텐츠를 통해 등장하며, 포획하면 ’레전드 만능 승급젬’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과다출현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유료 재화 '스타'의 지급량도 증가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강력한 보스 물고기도 등장한다. 내달 18일까지 매일 오후 8시에 신규 보스 ‘니드호그’가 등장하며 니드호그를 잡아 수족관에 넣으면 '치명타' 능력치에 대한 상승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출석 이벤트인 ‘꼬박꼬박 방문 선물’을 통해 ‘스타’, ‘낚싯대의 정수, ‘신비한 줄’ 등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증명의 바다’, ‘전설의 어종’ 등 콘텐츠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내달 18일까지 대폭 상향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출시 8주년을 넘긴 글로벌 장수 모바일게임으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가 3천 만 건에 육박한다.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했으며 물고기 입질 시 진동 등 섬세한 조작감을 모바일로 제대로 옮겨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게임빌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