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이랜드재단, ‘뉴발란스 런 크루 릴레이 매치’ 참가비 루게릭 환우에게 기부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28 12:45:58
  • -
  • +
  • 인쇄
기부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과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루게릭 환우 가정의 간병비와 필요물품 지원
사진 왼쪽부터  뉴발란스 조둥주 BU장, 승일희망재단 션 대표,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사진=이랜드월드)
사진 왼쪽부터 뉴발란스 조둥주 BU장, 승일희망재단 션 대표,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사진=이랜드월드)

[메가경제신문= 정창규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이랜드재단이 ‘런크루 릴레이 매치’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달 진행된 ‘뉴발란스 런 크루 릴레이 매치’의 참가비를 전액 루게릭 환우 가정에 기부하는 것으로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승일희망재단에서 뉴발란스 조동주 BU장,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 승일희망재단 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금은 뉴발란스와 이랜드재단이 동일한 금액을 매칭해 마련됐다. 전달된 기부금은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과 경제적 어려움에 놓인 루게릭 환우 가정의 간병비 및 필요물품 지원으로 사용된다.


뉴발란스와 이랜드재단은 지속적으로 스트라바와 연동해 고객이 달린 키로수만큼 포인트를 기부하는 ‘Run for your dream’ 캠페인을 진행하며 스포츠 꿈나무 및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해오고 있다.


뉴발란스 조동주 BU장은 “이번 런 크루 릴레이 매치를 코로나 19 방역 지침에 따라 안전히 진행하면서 자유롭게 달릴 수 있는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고 함께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대회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랜드재단 김욱 국장은 “대회에 참가한 러너들이 의미있는 나눔으로 경제적, 정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루게릭 환우 가정에게 간병비와 물품을 지원해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