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제로스파클링 피치블랙티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3 08:28:48
  • -
  • +
  • 인쇄

풀무원식품이 무더운 여름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스파클링 음료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동안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로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해온 풀무원은 신제품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 출시를 통해 탄산음료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차(茶)를 활용한 탄산음료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제품 선택지를 늘리며 시장 내 존재감을 점차 높여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이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를 출시했다[사진=풀무원]

신제품 ‘제로스파클링 피치블랙티’는 홍차의 은은함에 복숭아의 향긋한 맛과 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을 제로 칼로리와 제로 슈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홍차 생산지인 스리랑카의 찻잎을 최적의 온도와 시간으로 직접 우려내 홍차의 은은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달콤한 복숭아를 블렌딩해 입안 가득 산뜻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설탕 대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두 가지의 대체 당 스테비아와 알룰로스를 사용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달콤함을 추구했다.

용량은 한 손에 들고 마시기 좋은 350㎖로 선보이며, 페트 포장으로 마지막 한 입까지 청량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냉장고에 보관한 뒤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즐기기에 좋으며, 위스키를 더한 ‘하이볼’, ‘칵테일’ 등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풀무원식품 곽창재 음료PM(Product Manager)은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로우스펙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탄산음료를 신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발 빠르게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음료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재현 회장 UAE 방문, 중동 글로벌 현장 경영...신영토 확장 승부수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재현 CJ그룹 회장이 지난 6일부터 약 일주일간 아랍에미리트(UAE)를 방문해 정부 유력 인사들과 사업적 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중동 시장 확장 가능성을 점검했다. 올해에만 일본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 등 글로벌 광폭 행보를 보인 이 회장이 종착지로 중동을 선택한 것이다. 이번 현장 경영에는 이미경 CJ 부회장, 김홍기 CJ주식회사

2

골든블루, 싱어송라이터 '백아'와 포시즌 프로젝트 겨울편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 ‘포시즌(Four Season) 프로젝트’의 마지막 콘텐츠인 ‘겨울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포시즌 프로젝트’는 사계절의 정서를 음악으로 풀어내기 위해 각 계절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보이스를 지닌 아티스트와 협업해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는 릴레이 형식의 유튜브 콘텐츠다.

3

서울사이버대 건축공간디자인학과, 교육 협력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건축공간디자인학과는 재학생을 위한 실무·디지털 역량 강화 프로그램 운영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사이버대 건축공간디자인학과는 실무 중심 전문 교육 기관인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과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협약은 최신 이론과 기술을 교육 현장에 연계해 학생들이 전공 학습과 함께 실질적인 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