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모델 활약·英 NME 호평 '글로벌 입지 확장'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6 09:20: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마스크 제품 모델로 활약하는 한편 영국 NME로부터 호평을 받는 등 국내외에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다.

 

▲이프아이. [사진=공식 SNS]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15일 모델로 활동 중인 닥터자르트 마스크 제품 팝업 공간, 시코르 강남역점을 직접 방문해 콘텐츠 촬영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팝업 공간 곳곳을 둘러보며 다양한 구역을 배경으로 촬영하는 등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공간을 즐기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친근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ifeye(이프아이)는 이날 진행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는 등, 강렬한 퍼포먼스로 압도하던 무대 위 모습과 달리 일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처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 같은 마스크 제품 모델 활동과 더불어 음악적 성과 역시 두드러진다. 영국의 권위 있는 음악 매거진 NME는 10일(현지시간) ‘2025 올해 최고의 K-팝 25선(The 25 Best K-pop Songs of 2025)’을 발표했다. 해당 리스트에서 ifeye(이프아이)는 미니 2집 타이틀곡 ‘r u ok?’로 3위에 오르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앞서 ifeye(이프아이)는 데뷔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닥터자르트 마스크 제품 모델로 발탁되며 화제를 모았다. 데뷔 직후 패션 매거진 화보 공개를 비롯해 음악 방송 무대, 각종 페스티벌 출연으로 빠르게 대중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NERDY’, ‘r u ok?’ 등 연이은 활동을 통해 퍼포먼스와 콘셉트 소화력 모두에서 호평을 얻으며 성장세를 입증했다. 

 

특히 음악과 패션, 뷰티를 아우르는 활동 반경은 ‘차세대 K-팝 뷰티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한다. 광고 시장에서의 존재감과 글로벌 음악 매체의 주목이라는 두 축을 동시에 확보한 ifeye(이프아이)는 현재 차기 컴백을 준비하며 또 한 번의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데뷔 초반부터 이어진 이례적인 행보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기록으로 이어질지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엔씨소프트, ‘호연’·‘블레이드 앤 소울2’ 서비스 종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게임 업계에서 드문 사건이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하루 만에 두 개의 주요 타이틀을 서비스 종료하다고 발표했다. 아이온2의 성공으로 적자를 기록하는 타이틀을 정리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겠다는 전략적 판단으로 풀이된다.엔씨소프트는 17일 공지를 통해 호연과 블레이드 앤 소울2를 순차적으로 서비스 종료한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2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3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