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2024 미래를 바꾸는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4-09 09:15:39
  • -
  • +
  • 인쇄
디지털 신기술 활용 고객서비스 혁신 등 주제로 30일까지 접수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상품 개발을 위한 ‘미래를 바꾸는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미래에셋생명 2024 미래를 바꾸는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주제는 서비스 혁신과 상품 혁신 분야 2가지로 나뉜다.
 

▲미래에셋생명이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상품 개발을 위한 ‘미래를 바꾸는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미래에셋생명]

 

우선 서비스 혁신 분야 세부 주제는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한 대고객 혁신 서비스 제안 ▲고객 편의성 및 업무 효율성 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다. 상품 혁신 주제는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한 혁신 상품 제안 ▲건강보험 시장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인 상품 아이디어 등이다.

오는 30일까지 아이디어를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미래에셋생명 고객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개방됐다. 공모전 참여는 참가 신청서를 비롯한 공모 제안서를 소정의 규격에 맞는 파일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미래에셋생명은 최우수상(1명)에게 상금 200만원을 수여하며 우수상(1명)에게 상금 100만원, 장려상(총 3명)에 대해 상금 50만원을 지급한다. 공모전 응모 선착순 20명에게는 치킨 쿠폰을 제공하고 출품만 해도 추첨해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지난 2022년 개최한 공모전에서 접수된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미래에셋생명 모바일 앱 M-LIFE 리뉴얼에 반영됐다”며 “이번 공모전 역시 더 소비자 친화적 서비스 제공과 건강보험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