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 이벤트 실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9-09 09:35:35
  • -
  • +
  • 인쇄
오픈뱅킹 최초 가입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

우리은행이 오픈뱅킹으로 일정 금액 이상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액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초 가입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의 오픈뱅킹 서비스 중‘한 번에 모으기’로 일정 금액 이상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의 오픈뱅킹 서비스 중‘한 번에 모으기’로 일정 금액 이상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이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 [포스터=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이벤트 기간 내 오픈뱅킹‘한 번에 모으기’로 다른 은행에서 우리은행으로 모은(이체) 금액에 따라 총 4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여러 번 이체할 경우, 최대 이체 금액 한 건을 기준으로 하며, 금액별 경품은 ▲10만원 이상 CU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3000명), ▲50만원 이상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000명), ▲100만원 이상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100명) 이다.

 

특히 오픈뱅킹을 최초 가입하는 고객은 물론, 기존 오픈뱅킹 등록 고객도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여러 금융회사에 분산된 잔액을 한 번에 모을 수 있는 우리WON뱅킹의 오픈뱅킹‘한 번에 모으기’기능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앞으로도 비대면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금융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