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VCT 퍼시픽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 초청 이벤트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4-16 11:14:44
  • -
  • +
  • 인쇄
'우리틴틴' 가입한 청소년 대상 추천 선물 제공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우리은행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를 맞아 '퀴즈풀고 워밍UP! 결승으로 텐션UP!'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우리은행 제공]

 

VCT 퍼시픽은 우리은행이 LCK에 이어 올해부터 스폰서로 후원하는 e스포츠 대회다. VCT는 최근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e스포츠 리그로 대한민국,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 등 여러 나라의 게임단이 참가하고 있다.

 

VCT 퍼시픽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는 다음 달 3일부터 5일까지 진행된다.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은 각각 5월 11일, 12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은 VCT 퍼시픽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을 추첨해 햄버거 세트를 증정한다.

 

또 이들에게 VCT 퍼시픽 스테이지1 결승진출전·결승전 초대권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초대권 절반은 청소년 전용 선불기반 전자금융 서비스 '우리틴틴'을 가입한 청소년들에게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팬들이 대회 열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