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둘째 주 전국 아파트 10곳, 4217가구 청약

임준혁 / 기사승인 : 2020-09-04 11:15:34
  • -
  • +
  • 인쇄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 주간 분양동향 발표
견본주택 5곳 개관, 당첨자 발표 13곳, 계약 17곳

[메가경제= 임준혁 기자] 9월 둘째 주(9월 7일~12일) 전국 아파트의 청약물량은 10곳, 4217가구다.

모델하우스는 5곳이 오픈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13곳, 계약은 17곳에서 이뤄질 계획이다.

4일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7일 ▲진천광혜원(영구임대)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8일에는 ▲e편한세상 시티 광교(오피스텔) ▲평택 힐스테이트 고덕 스카이시티(주상복합) ▲진천광혜원(국민임대) ▲경산하양 금호어울림(공공분양) ▲서대구센트럴자이 ▲울산 문수로 드림파크 ▲남해 스타펠레스 등 7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 9월 둘째 주 청약 접수 단지 [표= 닥터아파트]

금요일인 11일에는 ▲가평 센트럴파크 더스카이 ▲부산 괴정신동아파밀리에 등 2곳에서 청약접수를 받는다.

9월 둘째 주 오픈 예정인 모델하우스는 5곳이다.

11일에 ▲안양 비산 한신더휴 ▲포레나 양평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내안애 더 센트럴 ▲화성 e편한세상 남양뉴타운(공공분양) ▲대구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 등 5곳이 오픈예정이다.

이 가운데 안양 비산 한신더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직접 관람을 제한하고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대체해 운영한다.

9월 둘째 주 당첨자를 발표하는 단지는 13곳이다.

8일에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양주회천 덕계역 대광로제비앙 ▲평택소사벌 A5블록(국민임대)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도시형생활주택) ▲천안 행정타운 센트럴 두산위브 ▲부산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오피스텔) ▲포레나 순천 등 7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9일에는 ▲신목동 파라곤 ▲양주옥정신도시3차 노블랜드 에듀포레 ▲공주 월송 지평더웰 ▲대구 더샵 수성라크에르 등 4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10일에 신동탄 롯데캐슬 나노시티 1곳에서 11일에는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아파트) 1곳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다음 주 당첨자 계약 단지는 17곳에 달한다.

7일에 ▲DMC파인시티자이 ▲DMC아트포레자이 ▲DMC센트럴자이 ▲김포한강신도시 범양레우스 라세느(도시형생활주택) ▲평택 e편한세상 지제역 ▲내포신도시이지더원 2차 ▲서대구역 서한이다음 더퍼스트 ▲부산 연제 SK VIEW 센트럴 ▲진도쌍정 고령자 복지주택(영구임대) 등 9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8일에는 ▲DMC SK뷰 아이파크 포레 ▲대구 대봉교역 태왕아너스 ▲대구 오페라 스위첸(주상복합) ▲울산 더샵 번영센트로 ▲광주 무등산 명지로드힐 등 5곳에서 당첨자 계약이 진행된다.

9일에는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도시형생활주택)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을 실시한다.

이 밖에도 10일에 ▲부산 센텀 센트레빌 플래비뉴(오피스텔) 1곳, 11일 ▲힐데스하임 천호 1곳에서 당첨자 계약이 이뤄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임준혁
임준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