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엘리펀트, 해운대 상권 핵심지에 부산 첫 매장 오픈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14:23:45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K-아이웨어 브랜드 블루엘리펀트가 지난 12월 22일, 부산 해운대에 첫 부산 매장 ‘블루엘리펀트 부산 해운대’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지역 확장에 나섰다.

 

▲ 사진제공 : 블루엘리펀트

 

이번 매장은 과거 퍼지네이블 해운대가 자리했던 공간에 들어섰다. 해당 장소는 오랜 시간 해운대 상권을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거쳐 간 상징적인 자리로, 브랜드와 공간 자체가 하나의 ‘신(scene)’으로 인식되어 왔다. 블루엘리펀트의 이번 입점은 이 공간이 지닌 맥락을 계승하는 동시에, 해운대 상권의 새로운 흐름을 보여주는 변화로 주목받고 있다.

 

블루엘리펀트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브랜드 세계관을 반영한 공간 연출을 바탕으로 MZ세대의 높은 지지를 받아온 아이웨어 브랜드다. 서울을 중심으로 성장해온 블루엘리펀트가 선택한 첫 부산 진출지는 관광과 로컬, 소비와 문화가 동시에 작동하는 해운대라는 점에서 전략적 의미가 크다.

 

특히 블루엘리펀트 부산 해운대 매장은 해운대 상권이 지닌 트렌드 선도 이미지와 브랜드의 정체성이 맞닿는 지점으로 설계됐다. 단순히 안경을 구매하는 공간을 넘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형 매장으로 구성해 방문 자체가 하나의 브랜드 경험이 되도록 했다.

 

 

▲ 사진제공 : 블루엘리펀트

 

블루엘리펀트 관계자는 “해운대는 부산을 넘어 전국적으로도 상징성이 큰 상권”이라며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이 공간에서 블루엘리펀트의 부산 첫 매장을 선보이게 된 것은 브랜드에게도 중요한 전환점이다. 해운대의 흐름 속에서 자연스럽게 소비자 일상에 스며드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엘리펀트는 부산 해운대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2026년 1분기 내 부산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추가 출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해운대를 거점으로 부산 전반에 걸쳐 브랜드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