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주요 게임 3종'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실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7 17:31: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7일,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 3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북유럽 신화 배경의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5월 8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신성의 펫 11회 소환권’, ‘황금 성장 지원 선택 상자’ 20개 등을 지급하는 ‘어버이날 기념! 특별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5월 28일까지는 마을 의뢰, 몬스터 처치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신성의 소환권 66장’과 '광명의 소환권 33장'을 포함한 각종 인게임 성장 재료를 받을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 기념! 특별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6월 4일까지는 ‘가정의 달 5월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신성의 소환권’ 75장를 필두로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가정의 달 5월 기념! 가위바위보 교환 이벤트’에서는 필드나 정예 던전에서 획득한 ‘가정의 달 기념! 가위바위보 티켓’을 다양한 인게임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슈트 액션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5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아레스 가정의 달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한 이용자는 매일 달라지는 보상인 ‘프라임 11회 선택 소환권’ 5개, ‘S등급 소환권’ 2개 등을 받을 수 있다.

 

어드벤처 RPG ‘가디언 테일즈’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5일까지 ‘로드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미션을 완료해 획득한 포인트로 ‘에픽 초월 망치’를 비롯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가정의 달 출석 이벤트’에서는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대량의 경험치와 함께 영웅 개화에 필요한 ‘붉은 파편’, ‘이면의 각성석’ 등이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일상에 작은 즐거움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인천공항, 전국 3500가정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인천지역 2200가정을 포함해 전국 소외계층 3500가정에 선물박스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수와진의사랑더하기가 주관하는 인천지역 대표 연말 나눔행사인 ‘미추홀 산타클로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인천공항공사는 명예단장 기업으로서 2016년부터 매년 참여하고 있다. ‘미추홀구

2

“연말 아이스크림 찬스” 배스킨라빈스 ‘31데이’ 사전예약…사이즈업·추가 할인까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 계열사 배스킨라빈스가 연말을 맞아 대표 프로모션인 ‘31데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31데이’는 31일이 있는 달의 마지막 날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구매 시 하프갤론 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연말 ‘31데이’ 사전 예약은 26일부터 30일까지 5

3

한국맥도날드·하나은행, 적금 들면 기부되는 ESG 금융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일상적인 금융 활동이 자연스럽게 기부로 이어지는 ESG 협업 모델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26일 한국맥도날드와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고객 참여형 금융 상품인 ‘행운기부런 적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저축과 기부를 결합한 구조로, 적금 만기 시 고객이 선택한 일정 금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