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전용 페이지 오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1-11 00:36:43
  • -
  • +
  • 인쇄
LCK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 제공
자체 고객 등급과 리워드 제도 운영으로 건전한 게임문화 구축

우리은행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콘텐츠와 연계된 전용 페이지를 개설했다.  LCK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자체 고객 등급과 리워드 제도 운영으로 건전한 게임문화를 구축한다.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에 LCK 팬을 위한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에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팬을 위한‘WON하는 LCK’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는 LCK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우리WON뱅킹을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 이용 고객은 ▲‘LCK 탭’에서 팀 정보 및 선수 정보, 팀 순위를 확인하고, ▲‘이벤트 탭’에서 특별이벤트 참여로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금융 탭’에서 각종 금융상품을 조회하고, ▲‘MY 탭’에서는 등급 확인과 아이템 교환 등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전용 페이지는 실제 LoL게임과 유사한 고객등급제도를 운영해 등급 상향 시 게임 아이템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 고객은 각종 이벤트 참여 시 자체 포인트를 획득해 본인이 원하는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전 세계적인 인기게임 LoL을 통해 MZ세대가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를 지원코자 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게임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1월 국내 e스포츠리그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10월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를 개최하는 등 젊고 역동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