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롯데푸드몰, 구독서비스 3차 모집 진행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1 07:55:27
  • -
  • +
  • 인쇄
매달 3만원 상당 제품을 월 1만4600원에···21일부터 선착순 200명 대상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진성)가 공식 온라인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 3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구독 서비스는 매달 정해진 시기에 일정한 구독가로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받아 볼 수 있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다.
 

▲사진 = 롯데푸드 제공

 

2020년 9월에 진행한 1차 이달먹 서비스와 2020년 12월에 진행한 2차 이달먹 서비스는 각각 준비된 100명분, 200명분을 모두 완판시킨 바 있다.

이번 3차 구독 서비스는 200명 한정으로, 7월부터 9월까지 세 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월 1만4600원 구독가로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즐길 수 있다.

MD가 특별히 엄선한 서프라이즈 상품 구성과 함께 누구보다 빨리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모든 구독자에게는 롯데푸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밀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3차 이달먹 서비스는 받아 볼 구성을 내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첫 번째 달인 7월에는 ‘여름방학 간식꾸러미’ 콘셉트로 쉐푸드 치즈스틱, 크런치치킨, 우유미니핫도그, 고기왕교자 제품이 배송된다.

8월과 9월에는 Chefood/제로미트 가정간편식 5~6종으로 구성된 꾸러미나, 떠먹는 아이스크림 2종과 바/콘/파우치 10개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꾸러미,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 125ml 24팩과 음료 6팩으로 구성된 우유/음료 꾸러미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판매가 완료될 때까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에서 신청을 받는다. 이용료는 3개월분을 선결제하는 방식이다.

제품은 7월부터 9월까지 셋째 주 수요일마다 발송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매번 번거롭게 제품을 직접 구매할 필요없이 매월 새롭고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을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최근에 진행했던 아이스크림 구독뿐만 아니라 간식 구독, 우유/음료 구독 등 고객들의 기호에 맞게 특화 구성된 구독 상품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갤럭시라이프스타일, 신규 BI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하여 모던함을 강조하면서도 가독성을 높인 새 로고를 9일 공개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국내 남성복 시장을 선도하는 갤럭시의 세컨드 브랜드로서 출근룩과 일상복 모두를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캐

2

초코에몽도 ‘무가당’이 대세…설탕 뺀 가공유, 글로벌 트렌드 부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탕을 뺀 ‘무가당 가공유’가 글로벌 식음료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확산과 당 섭취를 줄이려는 소비자 니즈가 맞물리면서 국내외 유업계도 잇따라 무가당 제품 출시 경쟁에 나서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마켓 리포트 월드에 따르면 2024년 약 54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가

3

롯데GRS, 자사 앱 ‘롯데잇츠’ 리뉴얼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지난 2023년 3월 자사 앱 ‘롯데잇츠(Lotte Eatz)’ 개편 이후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6개월 기간을 마치고 9일 재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23년 리뉴얼 당시 온라인 주문 중심의 온·오프라인 기능 통합 및 리워드 서비스 확대 등 사용 편의성 중심 개편 이후 자사 앱 활성화를 위한 모니터링 및 사용자 반응 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