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제로스파클링 피치블랙티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3 08:28:48
  • -
  • +
  • 인쇄

풀무원식품이 무더운 여름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스파클링 음료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동안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로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해온 풀무원은 신제품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 출시를 통해 탄산음료 시장에 새롭게 진입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차(茶)를 활용한 탄산음료 라인업을 구축해 소비자의 제품 선택지를 늘리며 시장 내 존재감을 점차 높여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이 제로 스파클링 피치블랙티를 출시했다[사진=풀무원]

신제품 ‘제로스파클링 피치블랙티’는 홍차의 은은함에 복숭아의 향긋한 맛과 톡 쏘는 탄산의 청량감을 제로 칼로리와 제로 슈거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홍차 생산지인 스리랑카의 찻잎을 최적의 온도와 시간으로 직접 우려내 홍차의 은은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달콤한 복숭아를 블렌딩해 입안 가득 산뜻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설탕 대신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두 가지의 대체 당 스테비아와 알룰로스를 사용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달콤함을 추구했다.

용량은 한 손에 들고 마시기 좋은 350㎖로 선보이며, 페트 포장으로 마지막 한 입까지 청량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냉장고에 보관한 뒤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즐기기에 좋으며, 위스키를 더한 ‘하이볼’, ‘칵테일’ 등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풀무원식품 곽창재 음료PM(Product Manager)은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로우스펙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탄산음료를 신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발 빠르게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음료 제품 카테고리를 지속적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늘의집 북촌, ‘산타의 집’으로 변신…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전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쇼룸 ‘오늘의집 북촌’에서 오는 28일까지 ‘산타의 집’ 전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잠시 자리를 비운 산타의 집’을 컨셉으로 1층 공간 전체를 산타의 거실, 다이닝룸 등으로 꾸몄다. ‘산타의 집’에서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와 홈파티를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한자리에서

2

우리금융, CDP 평가 리더십 등급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글로벌 비영리기관 CDP(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가 주관하는 ‘기후변화 대응(Climate Change)’ 부문 평가에 올해 처음 참여해, 총 4개 등급 중 최상위에 해당하는 ‘리더십(Leadership)’ 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CDP는 전 세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기후변화 대응 관련 정보공개를 요구하고,

3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서울 청담동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에 공식 입점하며 프리미엄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은 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을 리뉴얼해 조성된 약 1,500평 규모의 복합 콘텐츠 공간으로, 웰니스 푸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