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 신세계백화점과 맞손…VIP 혜택 교환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31 09:49:5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 CGV는 신세계백화점과 '다양한 제휴 콘텐츠 제공 및 마케팅 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MOU)을 지난 26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서울 용산구 CGV 씨네드쉐프 용산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각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CGV 전경 [사진=CJ CGV]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VIP 관련 혜택을 교환한다. CGV SVIP 고객 중 1000명에게 백화점 7% 할인의 세일리지와 멤버스바 음료권, 아카데미 수강 할인, 무료 주차권 등 신세계백화점 VIP RED 등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GV VIP와 RVIP, VVIP 고객 중 총 1만 8000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커피 쿠폰 10장을 선물한다.

신세계백화점 우수 고객에게는 CGV 1+1 영화 쿠폰과 매점 콤보 50%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양사 혜택 교환을 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는 동시에 기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겠다는 방침이다.

향후에는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CGV 상영관을 활용한 오프라인 협업과 더불어 양사 온라인 리소스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제휴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CJ CGV 관계자는 "CJ CGV와 신세계백화점이 각각 축적해온 온‧오프라인에서의 운영 노하우 및 혜택 교류를 통해 양사 고객에게 더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교통안전공단, '쓰리고' 교통안전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안전하고 주의하고 실천하고 '쓰리고'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뜻은 '오(5)늘도 무(0)사(4)고' 즉 504로 정리할 수 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서울역에서 유관기관 합동 이색 교통안전 다짐 캠페인을 통해 설연휴 안전한 귀성·귀경길 조성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공단

2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이 오는 3월 17일 '글로벌 금융투자 전문가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증권사 회장과 CEO, 협회장, 연구소장, 글로벌 투자전문가 등 국내 금융산업을 이끌어온 인물들이 한 학기 동안 강단에 서는 프리미엄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권업계를 이끌었던 전·현직 리더들이 한 과정

3

서울디지털대, 13일 오후 10시 신·편입생 최종 모집 마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인공지능(AI)과 첨단 공학을 결합한 특성화 교육과정을 내세워 2026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13일 오후 10시에 마감한다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26학년도부터 AI공학부와 기계로봇항공학부를 중심으로 ‘AI혁신공학인재과정’을 신설하고, AI+X 융합 교육을 본격 운영한다. 해당 과정 이수자에게는 졸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