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카카오페이와 도시가스요금 납부 제휴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10 10:11:46
  • -
  • +
  • 인쇄
도시가스사 13곳, 카카오페이 등록 농협카드로 납부 가능

NH농협카드(사장 신인식)는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도시가스 요금 납부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 = NH농협카드 제공

 

도시가스 요금 청구서를 카카오톡으로 수신하고,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NH농협카드로 요금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도시가스사는 모두 13개사로, 삼천리 도시가스, 인천 도시가스, JB, 대성, 대성청정, CNCITY, 지에스이, 대화, 참빛, 참빛원주, 참빛영동, 참빛충북, 귀뚜라미 등이다.

특히 기존에 카드 결제가 불가했던 11개사에 대해서도 단건 카드납부가 가능해져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NH농협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삼천리 도시가스 요금 자동납부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대상은 NH농협카드(채움) 개인카드 회원이다. 행사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 청구서를 통해 삼천리 도시가스 자동납부를 NH농협카드로 신청하고 첫 요금을 납부하는 고객 3천명에게 캐시백 3천원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7월 말 결제카드의 결제계좌로 입금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접근성이 좋은 카카오페이와 제휴하여 결제 인프라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2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3

컬리, '2026 설 선물 대전'…최대 77%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는 26일부터 ‘2026년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월 16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기획전에는 총 2,000여 개 설 선물 세트가 참여한다. 최대 할인율은 77%다. 오일과 건강식품, 한우, 화장품 등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설 특가 대표 상품으로는 ‘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